삼성중공업 주가 전망과 시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제대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오늘은 낮에 29도까지 올라가서 벌써 여름이구나 싶을 정도로 햇볕이 뜨거웠는데 앞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발라나가야 할 것 같아요.여러분도 선크림 잘 발라주세요.선크림을 잘 발라도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금요일 증시는 미 증시가 5월 고용도 안정되면서 1.47% 상승해 증시가 좋아지는 느낌입니다.한국의 주식시장은 여전히 보합권에서 조금 하락했거든요.(아주 조금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어떤 주식을 조사할 것인가!!증시가 횡보하고 뭔가 금방 오를 것 같은 느낌인데, 이 타이밍에 조선업이 꿈틀거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삼성중공업의 주가 전망과 시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소개.우선 회사에 대해 알아볼게요.사업 부문으로서는 선박 그리고 해양 플랫폼등의 판매업을 영위해, 조선 해양 부문과 건축 및 토목 공사를 영위하는 E%I사업 부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전선종에 걸쳐 발주가 약해져, 수주 잔량은 전년 대비 감소입니다.매출은 조선해양(LNH선, 초대형 컨테이너선, FLNG 등) 부문이 103.24%의 절대적 비중을 차지하고 토목, 건축 부문이 0.32%로 미세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조선해양사업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다.1974년 창사 이래 1010년 12월까지 세계 유수 선사로부터 선박과 해양설비 1,285척을 수주하여 그 중 1,179척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첨단기술, 생산효율, 고부가가치선 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며 독보적인 사업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조선해양사업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경쟁력과 턴키제작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해양개발설비의 핵심인 탑사이드 설계시공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그럼 다음으로 삼성중공업의 주가 전망을 한번 알아볼까요?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위와 같이 일봉을 보시면 3월에 반짝 상승하여 횡보하다가 5월 초에 큰 폭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는 6월에 다시 올라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현재 삼성중공업 주가는 금요일 기준으로(9.67%) 오른 7030원입니다.어떤 이유로 이렇게 오르락내리락 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가 하락의 이유1분기 어닝쇼크에서 그리고 무상감자 발표에서 그리고 올 하반기 유상증자 계획 같은 악재로 주가 하락이 이어지면서 지난달에는 무려 5월 6일에 5620원까지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무상감자란 기업에서 감자를 할 때 주주가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한 채 결정된 감자 비율만큼 주식 수를 잃게 되는 것을 말한다.유상증자란 주주로부터 증자납입금을 직접 징수하는 증자로 말 그대로 돈을 받아 주식 수를 늘린 것입니다.그렇다면 이런 악재들 때문에 주식이 많이 하락했는데 어떤 이유로 오른 걸까요? 주가 상승의 이유3월 상승 이유는 HMM과 함께 수에즈운하 사고 물류대란이 이슈가 되면서 구한 해운사 주가가 모두 연일 상승하는 일이 벌어졌다.다른 한국조선해양, HMM 등도 비슷한 급등세를 보였다.그리고 며칠 전에 오른 이슈는 아시아 지역 선주 컨테이너선 4척, 5290억원 규모의 공사 수주 체결을 했다는 소식으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이처럼 최근 수주가 엄청나고 해양선박 쪽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향후 삼성중공업의 주가 전망이 매우 기대됩니다.그럼 말이 나온 김에 전망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망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9년 만에 최고의 수주 계약을 따냈고 조선업계의 잇따른 수주 발표와 조선업의 슈퍼사이클 진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주가가 이미 일주일 만에 20% 이상 올랐습니다.지난 4일 기준 올해 목표 91억달러의 65%를 달성했습니다.올해 컨테이너선 38척, 원유운반석 7척, LNG운반선 3척 등 총 48척, 59억달러를 수주했다.안 좋은 악재도 있지만 그런 악재들을 다 덮을 만큼 좋은 호재가 생겨서 앞으로 주가가 기대됩니다.조선업계 자체가 지금 엄청나게 호황인 것 같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