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롱패딩추천)라코스테롱패딩으로 한겨울 찬바람차단작전, 다운관리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내 가슴 위의 악어 한 마리를 데려가 주세요.라코스테롱패딩이 필요한 이유?아직 겨울은 끝이 없고 출근길 찬바람이 소매 속을 파고들기 때문에 두꺼운 라코스테롱패딩이 필요합니다.

이미지 : 라코스테 귀여운 악어를 한 마리 입고 있으면 얼마나 무서울까요?걱정하지 마세요. 라코스테는 전혀 무섭지 않고 귀여울 뿐이에요.

작년에 San Francisco 출장을 갔던son이 사다준 라코스테 롱패딩 포스팅을 겨우 해봅니다.

화상:네이버 라고스 테라코스테(LACOSTE)는 프랑스의 의류 브랜드입니다.1920년대 프랑스의 테니스 선수 장=르네, 라코스테가 앙드레·지리에 와서 1933년에 만들었다고 합니다.테니스 경기를 보면 알지만 끝까지 공을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상대 선수를 바짝 따라붙어야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악어의 굳은 이를 생각하며 악어 그림을 옷에 수놓은 것이 라코스테 상표의 최초의 출발이다라는 말입니다.

이미지 : 네이버 라고스텔라코스테(LACOSTE)는 프랑스의 의류 브랜드입니다.1920년대 프랑스 테니스 선수 장=르네 라코스테가 앙드레 지리에 와서 1933년에 만들었다고 합니다.테니스 경기를 해보면 알겠지만 끝까지 공을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상대 선수를 물고 늘어져야 이길 수 있습니다.한번 씹으면 절대 놓지 않는 악어의 단단한 이빨을 생각하며 악어 그림을 상의에 수놓은 것이 라코스테 상표의 첫 출발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라코스테롱패딩이라 가격도 장난 아니네요.라코스테 블랙 퍼 비니지스 다운 상품으로 풍성한 후드 라이너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출근 시 정장 위에 입어도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특히 이 제품은 안에 라이너 형식으로 지퍼가 이중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안에 지퍼는 닫고 밖에 지퍼는 열고 걸어도 되고 충전재는 덕다운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어 아무리 찬바람이 불어도 안에 바람이 들어오지 않아 정말 좋았습니다.

후드 라이너를 분리하면 이렇게 예쁜 점퍼형으로 입을 수도 있고 롱패딩이지만 무릎을 덮지 않는 길이라 잘 걸리지 않고 핏을 그대로 살릴 수 있어 어떤 체형에도 어울리는 제품이었습니다.

많은 제품이 난무하는 겨울 패딩시장에서 명품패딩으로 이름을 날리며 우뚝 선 라코스테다운 한 벌이라면 이번 겨울도 걱정 없으실 겁니다.한겨울 찬바람도 두려워하지 않는 라코스테 남성 블랙퍼 후드 비즈니스 다운 점퍼로 따뜻하게 지내세요. 겨울 다운 관리법

겨울철 찬바람을 막아주고 몸을 보호해주는 겨울 패딩은 부피가 크고 충전재로 채워져 있어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가격 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한 번 사면 오래 입는 옷이기 때문에 겨울 패딩 세탁부터 보관까지 알아봤습니다.◆ 자주 세탁보다는 흙만 떨어뜨립니다 패딩이 눈과 비 맞은 경우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낸 뒤 그늘에서 말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그대로 햇빛이 비치는 곳에서 말리려는 듯 기미도 있고, 자칫 구겨질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약 얼룩이 나오면 주방 세제를 칫솔에 살짝 담그고 더러워진 부분만 세탁한 뒤 잘 씻어 마른 타월로 물기를 닦아낸 후, 헤어 드라이기의 차가운 바람을 이용하고 말리면 됩니다.◆ 중성 세제와 글리세린으로 전체 빨래, 만약 전체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는 중성 세제로 글리세린을 1:1의 비율로 녹인 물에 담그고 가볍게 문질 러, 세탁 후 꼭 수평에 누이고 말리고 페트병으로 가볍게 굴리며 배를 펴세요.고가에 구입한 겨울의 다운을 오래 입으려면, 비나 눈의 날은 가급적 입고는 안 됩니다.하지만 입고 나간 날에 비나 눈에 만나면 제비처럼 날고 집에 돌아가야 합니다◆ 자주 세탁보다는 오염만 제거합니다. 패딩이 눈이나 비를 맞았을 때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낸 후 그늘에서 말려주셔야 합니다. 그대로 햇빛이 닿는 곳에서 말리면 얼룩도 생기고 잘못하면 구겨질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약 얼룩이 나면 주방세제를 칫솔에 살짝 묻혀 더러운 부분만 세탁한 후 잘 씻어내고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낸 후 드라이어의 찬바람을 이용해 말리면 됩니다.◆ 중성세제와 글리세린으로 전체 세탁, 만약 전체 세탁을 해야 한다면 중성세제와 글리세린을 1:1 비율로 녹인 미지근한 물에 담가 가볍게 주물러 주시고 세탁 후 반드시 수평으로 눕혀서 말린 후 페트병으로 가볍게 굴리면서 충전재를 펼쳐 주세요.비싼 가격에 구입한 겨울 패딩을 오래 입으려면 비나 눈 오는 날에는 가급적 입으시면 안 됩니다.하지만 입고나온날 비나 눈만나면 제비처럼 날아서 집에가야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