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역 반도유보라 천안 두정동 모델하우스 정보

두정역 반도유보라 천안 두정동 모델하우스 정보

미래의 주거 지역은 교통과 관련해서 더 민감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공공 교통 기관의 이용에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 더욱 인기 있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두정 역 반도 유 보라 천안 토고 정동 현장에 위치한 아파트는 수도권 전철 1호선과 도보 5분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부 개찰구가 완공됨에 따라 더욱 접근성이 높아지고 천안대로 사이에 육교가 건설될 계획이므로 어린이들의 통학도 더욱 안전해지고 이동 시간도 매우 단축됩니다. 3분 정도 거리에는 시내버스 정류장이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천안 IC도 신호등 하나 걸리지 않고 차로 3분이면 통과할 수 있을 정도로 교통 접근이 편리한 지역입니다.천안두정동 반도유보라아파트는 지역 북부권에 기존 1개 산업단지를 헐고 새롭게 조성 중인 신두정지구로 앞으로도 꾸준히 주거공급이 이뤄진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1만 가구 이상의 대규모 주거단지가 조성됨에 따라 신방동과 쌍용동에 이어 가장 많은 인구가 집결하는 인구 밀집 지역으로 곧 바뀌게 될 것입니다.

인구 유입으로 인해 다양하게 찾아오는 시너지 효과와 두정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조성 중인 상업지역에 있어 주변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문화생활과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합니다.더불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 대학과 넓고 편안한 공원까지 가까이 있어 목표한 개인의 워크라벨 달성에 매우 긍정적이고 유익한 생활을 할 것입니다.

두정역 반도유보라 천안두정동 아파트는 393-22번지 일대 28,264㎡ 상에 556가구 8동이 현재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684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공급 면적은 모두 전용 84㎡라는 점에서 출산율이 높아 다른 지역에 비해 가족 구성원 인구 비율이 높은 천안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면적입니다.최상층은 29층으로 연면적이 89,959.9103㎡로 생각보다 너무 넓습니다.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와마ー토, 천안 대로변에 차로 이동하면 공주 대학교 천안 캠퍼스와 부대동 일대의 미개발 지역, 솥 성 지구를 지나 농수산물 도매 시장과 지산, 성환에 이어지는 국도 1호와 만나게 됩니다.뉴스는 잘 들으셨겠지만 직산과 성환에 첨단산업단지가 들어선다는 정보의 개발 소식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거기 들어오는 산업 업종이 굉장히 중요해요. 한국의 국가전략산업으로 꼽은 업종이 입주할 전망입니다.미래 모빌리티와 반도체, 그리고 얼마 전 전략산업으로 또 추가 지정된 디스플레이까지 천안과 아산으로 인구가 꾸준히 유입될 수밖에 없는 다양한 개발 소식들이 무한도시로 유입되고 있습니다.두정역 반도유보라 천안 현장은 학군까지도 매우 훌륭합니다. 초등학교는 이미 설명했고 지역 내 서울대를 가장 많이 보내기로 유명한 북일고등학교가 차로 5~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단국대병원 치과대학병원 신세계백화점 주변 쇼핑센터 크고 작은 병의원 모두 주거 인프라에 흠이 없습니다.아울러 지방에서 수도권 전철 1호선을 통해 지역 내 이동으로 편리한 라이프도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곧 신규 개통하는 부성역, 그 다음이 직산역, 성환역 첨단산업단지를 지하철을 타고 수도권처럼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그에 반대되는 천안역으로 이동하게 되면 경부선 철도와 청주국제공항 간 복선 전출, 지금 예비타당성 검토 중인 GTX 노선, 지하철을 타고 SRT와 KTX가 다니는 천안아산역으로 14분 만에 지하철을 타고 이동이 가능합니다.그리고 거기서 SRT를 타면 강남 수서역까지는 34분 이내에 외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천안은 다양한 산업이 발달한 공업도시이면서 지방이지만 수도권과 1시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한 준수도권이기 때문에 주변 위성도시보다 오히려 인정받고 있습니다.자급자족형 도시이면서 인구가 꾸준히 늘고 청주에 이어 비수도권에서 인구수가 2위 65만명 이상이 거주하는 중형급 도시라는 점에서 투자가치 역시 실거주만큼 매우 높다고 판단되는 이유입니다.천안반도 유보라 두정동 아파트 관심이 생겼어요? 서서히 부동산 시장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다시 탄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지역 공인중개사에게 물어보니 임대료 거래량이 확실히 감소했다 근데 매매는 늘고 있다고 하셨어요. 실수요를 기반으로 입주 시점에 매매를 진행하려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전세 관련 불안한 시장 심리가 임대차보다는 매매에 소비자가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전매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거주기간 없이 2년 이상 보유하게 되면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상황에 따라 내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상담사에게 문의하셔서 정확한 내용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